free
홈 > 커뮤니티 > FREE 자유게시판

FREE 자유게시판
게시글 검색
10월 매주 화, 목요일 특강 [멘토 8인의 특강 - 영화와 역사3] 참여 신청서
독립영화학당 조회수:899
2019-09-24 10:03:11


 

프로그램 신청 및 참여신청서는 https://cafe.naver.com/indestudy 참고 부탁드립니다.
 
<멘토 8인 특강 - 영화와 역사 3> 참여 신청서
 
이름
 
출생년도
 
e-mail
 
핸드폰
 
사는 곳
 
특기사항
(영상, 영화 작업 경험 유무)
 
하고 있는 일
 
2019 <멘토 8인의 특강 - 영화와 역사 3>을 전체 8강으로
- 해방 이후부터 유신까지 시대적 배경으로 - 
성실히 참여할 것을 약속하며 신청 내용이 사실과 같습니다.
 
2019년   9월    일  신청인          (인 혹은 서명)
 
✱ 다음의 질문으로 지면 분량과 제한 없이 성실하게 답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참여 신청서를 작성시, https://cafe.naver.com/indestudy 에 있는 담당 특강의 강사님들의 강의안을 참고하여 1부 강의 수업 이후 2부 토론 수업에 반영할 강사님을 향한 질문지 내용을 갖고 질문을 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참여 신청서와 질문 내용은 토론 수업을 위한 준비 자료로 해당 강사에게 전달됩니다.)
 
 
1. <멘토 8인의 특강 - 영화와 역사 3>을 어떤 매체를 통하여 접하고 신청 하였습니까 ?
 
1) 주변 소개  2) 인터넷  3) 포스터  4) 전단  5) SNS  6) 지난 멘토 특강에 참여 (      년도) 
7) 지난 독립영화워크숍 및 관련 교육 프로그램 참여  (       년도) 
8) 그 밖에 (       )
 
2. <멘토 8인의 특강 - 영화와 역사 3>의 전체 8강 신청으로 참여하려는 이유와 목적은 ?
 
 
3. <멘토 8인의 특강 - 영화와 역사 3>을 신청하기 이전에 영화 관련 작업의 참여한 경험은 ?
보기) 단편영화, 독립 장편영화, 상업영화/ 제목 / 담당한 역할 / 영화제 등 참여 여부
 
 
4. 특강 담당 강사님과 참여 회원들에게 서로 의미 있는 특강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하여 신청이 선발되어 접수 등록시 출석 및 강의평가서의 의무 제출에 의한 게시 등으로 점수 평가에 의하여 평균점수 80점의 상위 20%의 참여 회원에게 전체 8강으로 참여 회비 환급 및 장학금 지급과 영화 도서의 증정 등으로 동의 여부에 대하여 표시하여 주기 바랍니다.
 
가) 동의 한다         
나) 애매하다        
다) 동의할 수 없다
 
5. 수업 이후, 강사님과 혹은 참여회원들의 뒤풀이 등 특강 수업의 연장으로 필요성과 참석 희망 여부는 ?
 
 
6. <멘토 8인의 특강 - 영화와 역사 3> 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신청 전, 가능한 해당 강사님과 관련된 작품을 IPTV, 굿다운로드 및 추천도서 등으로 특강 신청시 감상함으로 신청서에 반영하면 선발과정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특히 해당 강사님에게 질문을 성실하게 작성 제시하면, 이를 참고로 강의안과 관련 제출하므로 토론 수업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최소 90분 특강은 해당 강사의 강의안 준비와 별개로 최소 30분의 질의 토론을 위한 질문지를 취합, 편집된 것을 강사에게 전달하므로 적극적 반영하는 수업준비 참고 자료가 될 것입니다.
 
 
<멘토 특강 - 영화와 역사 3>는 총 8강좌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각 강좌는 [강의 90분]과 [질의/ 응답 최소 30분] 으로 진행될 것입니다. 그리고 각각의 수업에서 담당강사의 강의와 질의 토론의 수준은 참여 구성원인 여러분의 적극적 참여 여부에 의하여 좌우될 것입니다. 이런 의미에서 사전에 제시되는 강사님의 강의할 내용을 참고하고 강사님에게 전달하여 토론수업 준비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전체 8강에서 질문으로 최소한 4강 이상을 제시하면, 선발할 것입니다. 그래서 구성원 서로에게 도움될 수있도록 일목요연하게 구체적으로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각각 해당 강사님으로 구별하여 알고 싶은 것을 질문지로 전달하고 싶은 내용을 언급합니다.
 
# 1강/ 10월 8일(화) 한상언 교수님 
 
 
# 2강/ 10월 10일(목) 정지영 감독님 
 
 
# 3강/ 10월 15일(화) 오영숙 교수님
 
 
# 4강/ 10월 17일(목) 정재형 교수님 
 
 
# 5강/ 10월 22일(화) 곽영진 평론가님
 
 
# 6강/ 10월 24일(목) 김시무 평론가님 
 
 
# 7강/ 10월 29일(화) 정성일 감독/평론가님
 
 
# 8강/ 10월 31일(목) 권은선 교수님 
 
 
7. <멘토 8인의 특강 - 영화와 역사 3>으로 서로에게 유익한 수업이 되도록 주관하는 독립영화학당에 기대하여 전달하고 싶은 의견이 있다면?
 
 
* <멘토 8인의 특강 - 영화와 역사 3> 제목으로 jawon1990@hanmail.net 에 참여 신청서의 내용을 복사하여 성실하게 작성하고 첨부파일이 아닌, 참여 신청서 원문으로 9월 30일(월)까지 전송하기 바랍니다. 그럼, 참여 신청서의 적합성에 의하여 접수하고 등록방법은 개별적으로 알려드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