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글로컬투어2018 > 신청하기

프로그램 요청

*는 필수입력항목입니다.
*
*
*
* 총금액 0
* 결제 방법
 
결제은행
입금자명 * 반드시 입금자명을 써주세요.
입금예정일
※ 본 기재사실과 다른 목적으로 상영에 이용될 경우 대여가 취소됩니다.

※ 2019 네마프 출품규정※

1. 조직
서울국제뉴미디어페스티벌은 (사)대안영상문화발전소아이공이 주최한다.

2. 목적
서울국제뉴미디어페스티벌은 인권, 젠더, 예술 세 가지 감수성을 미션으로 삼아 각 개인의 개성과 취향이 담긴 다양성의 예술을 대중에게 적극적으로 소개하고자 한다. 그리고 새로운 매체 형식의 영화, 영상예술 및 전시 작품을 통하여 영상문화의 융합을 실천하고 그 범위의 확장을 기대한다.

3. 개최일자
제19회 서울국제뉴미디어페스티벌은 2019년 8월 15일부터 8월 24일까지, 10일간 서울시에서 개최된다. 단, 페스티벌의 사정으로 개최 일자는 변동될 수 있다.

4. 프로그램
서울국제뉴미디어페스티벌은 크게 상영과 전시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구성은 다음과 같다. 단, 페스티벌의 사정으로 일부 프로그램은 변동될 수 있다.

■ 상영 프로그램
   1) 경쟁부문: 한국구애전 (국내경쟁) / 글로컬구애전 (국제경쟁)
   2) 뉴미디어대안영화 (비경쟁)
   3) 대안장르
   4) 작가회고전
   5) 국가특별전
   6) 주제전

■ 전시 프로그램
   1) 경쟁부문: 글로컬구애전_X
   2) 초청전
   3) 버추얼리얼리티 특별전

5. 출품자격 (※내용필수확인)   (공통)
   1)서울국제뉴미디어페스티벌의 경쟁부문에 출품하는 작품은 2016년 1월 이후 제작된 작품이어야 하며, 그 외 부문은 작품제작 시기에 제한이 없다.
    2)출품자는 출품작의 시사용 스크리너를 온라인 링크로 준비, 출품신청서에 비밀번호를 기재해 출품신청 마감일까지 반드시 제출해야 한다.
   3)시사용 스크리너는 작품 선정시 개별 제출할 최종 상영본과 동일해야 하며, 상영본이 시사용 스크리너와 판이하게 다를 경우에는 작품 선정이 취소될 수 있다. (시사용 스크리너와 상영본의 차이는 전적으로 영화제가 판단한다.)
    4)여러 편의 작품을 출품할 시 출품신청서는 각각 작성하여 제출한다.
    5)동일 작품을 상영과 전시 부문에 중복지원이 가능하다. 다만, 두 부문에서 모두 선정이 될 시, 출품자는 상영과 전시 중 한 부문을 선택해야 한다.
   6)한글 또는 영어 대사가 아닌 경우 반드시 한글 혹은 영어 자막이 삽입되어야 한다.

 (상영)
   1)출품자는 장르에 제한 없이 장, 단편 영화영상을 서울국제뉴미디어페스티벌 상영 부문에 출품할 수 있다.
    2)상영 부문 출품작의 경우 장편 영화영상은 60분 이상, 단편 영화영상은 40분 미만의 상영시간을 기준으로 한다.

 (전시)
    1)전시공간은 작품당 기본적으로 3평 이내의 공간을 지원한다.
    2)전시에 필요한 장비 등 모든 제반 시설은 출품자(작가)가 준비하며, 작품 설치 및 철수 또한 출품자(작가)가 직접 진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6. 작품 선정 및 심사 결과
1) 서울국제뉴미디어페스티벌에 출품된 모든 출품작은 사무국에서 선정한 구애위원이 최종 상영 여부를 결정한 뒤, 선정 작품에 한하여 출품자에게 개별 통보한다.
2) 상영 및 전시 프로그램의 각 경쟁부문은 2018년 5월 페스티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3) 경쟁부문 수상작은 행사 기간 중 부문별 본선 구애위원에 의해 결정되며, 관객구애상은 관객구애단을 통해 결정된다.

7. 시상내역
1) 서울국제뉴미디어페스티벌의 시상내역은 다음과 같다.
    - 최우수 한국구애상: 상금 원화 3,000,000원 및 상패
    - 최우수 전시구애상: 상금 원화 3,000,000원 및 상패
    - 최우수 글로컬구애상: 상금 원화 2,000,000원 및 상패
    - 관객구애상(상영): 상금 원화 1,000,000원 및 상패
    - 관객구애상(전시): 상금 원화 1,000,000원 및 상패
2) 모든 시상 내역과 명칭 및 상금규모는 페스티벌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3) 한 부문에 공동 수상작이 있을 경우 상금을 절반으로 나누어 각 작품에 지급한다.

8. 상영 및 전시 관련 자료의 제출
■ 공통
1) 작품 기본 관련 자료
    a. 상영/전시가 결정된 작품의 출품자는 페스티벌에서 요청하는 관련 자료를 지정한 날짜까지 반드시 제출해야 한다.
(※ 제출해야 하는 필수 자료는 이메일로 개별 전달)
    b. 제출된 자료들은 서울국제뉴미디어페스티벌의 카탈로그 제작과 홍보자료로 활용한다.

2) 자막
    a. 선정된 작품이 한글/영어 대사가 아닌 경우, 전시될 상영/전시 최종본에는 반드시 한글/영어 자막이 삽입되어 있어야 한다.
    b. 상영/전시 최종본의 자막은 아래와 같이 입혀져 있어야 한다.
     - 한국어대사: 영어자막
    - 한국어대사 + 영어대사: 영어자막 + 한국어자막
    - 한국어대사 + 영어 외 언어대사: 영어자막 + 한국어/영어자막

■ 상영 부문
1) 상영본 제출
    a. 상영이 결정된 작품의 출품자는 저용량 스크리너 파일과 페스티벌 측에서 요청한 포맷에 맞춘 최종 상영본을 지정한 날짜까지 제출해야 한다. (※ 제출해야 하는 최종 상영본 포맷은 이메일로 개별 전달)
    b. 상영본은 온라인과 우편으로 제출할 수 있다. 우편으로 제출시, 아래 주소로 사무국이 지정한 날짜까지 도착해야 한다.
        → 서울국제뉴미디어페스티벌 사무국 (수신: 프로그램팀 담당자 앞)
        (03715)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수색로43 사회적경제마을센터 201호
        email: program1@igong.org | program3@igong.org tel: 02-337-2870
    c. 서울국제뉴미디어페스티벌의 홍보 활동에 동의한 작품에 한하여 페스티벌 측은 해당 작품을 10%, 3분 이내 분량으로 임의 편집?제작하여 프로모션 및 공식 홍보에 사용할 수 있다. 단, 출품자에게 상영이 확정된 작품의 1-3분 이내의 홍보영상이 있는 있는 경우 최종 상영본과 함께 제출한다.

■ 전시 부문
1) 전시작품 파일 제출
    a. 전시가 결정된 작품 중 영상작품의 경우 해당작 출품자는 저용량 스크리너 파일과 페스티벌 측에서 전시 최종본 영상을 지정한 날짜까지 제출해야 한다.     b. 작품자료는 온라인과 우편으로 제출할 수 있다.
        → 서울국제뉴미디어페스티벌 전시팀 사무국 (수신: 전시팀 담당자 앞)
        (04050)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35길 53-B1
        email: curator3@igong.org tel: 02-337-2873

    c. 서울국제뉴미디어페스티벌의 홍보 활동에 동의한 작품에 한하여 페스티벌 측은 해당 작품을 10%, 3분 이내 분량으로 임의 편집?제작하여 프로모션 및 공식 홍보에 사용할 수 있다. 단, 출품자에게 상영이 확정된 작품의 1-3분 이내의 홍보영상 (퍼포먼스/설치 등의 경우 홍보 용도로 쓰일 수 있는 기록영상으로 대체)이 있는 있는 경우 최종 상영본과 함께 제출한다.

9. 네마프 아카이브를 통한 영상 미디어 작품의 활용
1) 서울국제뉴미디어페스티벌의 선정작을 상업적 목적을 제외한 연구와 교육적 목적을 위해 서울국제뉴미디어페스티벌이 운영하는 아카이브에 보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단, 출품자가 이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아카이브 보관목록에서 해당 작품을 제외한다.
2) 서울국제뉴미디어페스티벌의 공모 당선 및 전시/상영작은 페스티벌 이후 서울국제뉴미디어페스티벌이 운영하는 “네마프 글로컬 투어”에서 비영리?교육적 목적으로 재상영할 수 있다. 단, 출품자가 동의하지 않은 경우 투어 선정작에서 제외하며, 동의한 작품의 경우 서울국제뉴미디어페스티벌은 반드시 저작권자와 협의를 통해 상영 허가를 얻는다.
3) 국내외 페스티벌 및 교류 상영/전시회에서 서울국제뉴미디어페스티벌로 작품추천 요청을 할 경우, 네마프 아카이브 보관에 동의한 작품을 우선적으로 추천한다.

10. 일반규정
1) 위의 규정은 상영/전시작의 국내 배급사, 대행사, 제작사 혹은 출품자가 자필 서명을 하거나 날인한 출품 신청서를 (전자서명 포함) 서울국제뉴미디어페스티벌로 제출함과 동시에 그 효력을 갖는다.
2) 서울국제뉴미디어페스티벌은 위의 규정에 없는 사안에 대하여 결정할 권리를 갖는다.





 

 
 
 
 
 |  알림-새소식  |  운영자에게 쪽지보내기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  사이트맵
제18회 서울국제뉴미디어페스티벌 | (사)대안영상문화발전소 아이공 | 대표 김연호 | 사업자등록번호 : 105-82-18378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30-1번지 2층 (121-836) | 2F 330-1 Seogyo-dong Mapo-gu Seoul Korea (121-836)
TEL 02)337-2870 | FAX 02)337-2856 | E-MAIL igong@igong.org